Revolution 나는 나를 혁명합니다.

  • 홈
  • 커뮤니티
  • 레드나눔방
  • 레드칼럼

레드칼럼

레드칼럼 280 - 레드스쿨을 소개합니다.

다온

71 0 18-11-17 23:03

레드스쿨에서는 한학기에 한번씩 레드스쿨을 소개하는 시간! 입학설명회를 진행합니다. 홈페이지에도 레드스쿨에 대해서 설명이 되어 있지만 레드스쿨을 궁금해 하는 분들의 궁금증을 모두 해소시켜드리지 못하는 부분들도 있어 학교 프로그램, 생활공간, 진로 등 학교에 대한 내용들을 상세하게 소개해드립니다.

 

레드스쿨의 입학설명회는 특별합니다. 코치님들이 입학설명회를 이끌어가는 것이 아닌 선수들이 직접 준비하여 발표한다는 것입니다. 학교생활은 코치님들이 하는 것이 아니기에 학교에 대해서는 선수들이 더 잘 알고 느끼는 부분이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선수들이 직접 소개해드려서 입학설명회에 참석해주신 분들에게 더 와 닿기도 합니다.

 

레드스쿨 입학설명회가 진행되기 전 우리 선수들은 각자 담당한 부분인 지력, 심력, 체력, 체인징스토리, 꿈연설에 대해 어떻게 소개를 해드릴지 깊게 고민하며 내용 편집, PPT 만들기, 대본 작성하기를 합니다. 물론 담당하는 코치님들이 계시지만 코치님들께서는 수정할 부분, 연습에 대해서는 도와주시고 발표 준비는 선수들이 직접 한답니다. 처음해보는 것들이라 어려움을 많이 느끼기는 하지만 우리 학교에 대해 다시 되돌아보며 내용을 하나하나 최선을 다해 준비하는 선수들이 참 예쁩니다.

 

입학설명회 당일이 되면 우리 선수들은 레드스쿨을 방문해주시는 분들을 맞이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입니다. 레드스쿨에 들어오는 손님들을 향해 환한 미소로 맞이해주는 선수들이 있고, 발표 준비를 하는 선수들은 긴장한 표정으로 대기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긴장감도 잠시! 우리 선수들은 능수능란하게 표현하며 우리 학교를 소개해줍니다. 우리 선수들을 바라보시는 많은 학생, 학부모님들의 입가에 미소가 가득합니다. 입학설명회를 모두 지켜보시고는 우리 학교에 대해 조금은 더 마음을 여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우리 선수들의 진심을 전달해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매 학기 입학설명회가 열리지만 매번 똑같지 않고 새롭게 진행이 됩니다. 늘 새로움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우리 선수들, 코치님들이 계시기에 레드스쿨이 환하게 밝혀지고 있습니다. 선수들, 코치님들과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낼 수 있어 고맙습니다. 이번 입학설명회에서 본 학생들, 학부모님들을 다시 만나 레드스쿨에서 아름다운 이야기를 만들어가길 희망합니다. 고맙습니다.

 

명농 다온코치 올림